제품관련자료


봉사활동 신청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봉사활동 신청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소프트욕조 사용시 주의사항
작성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등록일 2016-06-29 조회 2,509
첨부

본문

 

1. 욕조표면 청소할 때 엷은 중성세제를 조금 천,스폰지 물과 같이 닦고 물로 깨끗이 닦아준다.

 

2. 욕조 표면 청소시 철수세미나 스크레치 날수 있는 것으로 닦지 마세요.

 

3. 욕조 입욕전후 윗면에 힘을 가하지 마세요.

 

4. 욕조 탕에 물을 장시간 담그어 놓지 마세요.(물때 침전됨)

 

5. 욕조 표면에 강한 산성 표백제 종류의 용액을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탈색될 수 있음)

 

6. 욕조 와이어브러쉬 같은 재질로 제품의 표면을 문지르지 마세요.

 

7. 욕조 표면에 칼이나 송곳, 못등 날카로운 물체로 누르거나 찌르지 마세요.

 

8. 표백제, 염료, 페인트 염색약품 등은 욕조의 색상에 변화를 줄수 있으니 욕조의 표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 크레파스, 볼펜, 싸인펜, 만년필, 잉크, 페인트, 염료등으로 욕조 표면에 그림을 그리거나 낙서, 마킹등은 

욕조 표면에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10. 날카롭거나 동전, 핀, 열쇠등 작은 물체로 욕조의 표면을 문지르거나 누르는 등의 행위는 욕조 표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11. 드라이크리닝제, 메뉴큐어, 리무버, 아세톤, 페인트, 솔벤트의 용제가 욕조의 표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12. 욕조 윗면, 탕 안쪽에 물건을 올려놓지 마세요. 쿠션 변화가 될수 있으며 탄성의 약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3. 욕조 입욕시 착색될 수 있는 용액을 절대 사용을 하지 마십시오. 욕조 표면에 착색될 수 있습니다.

 

14. 욕조 탕안에 이불, 빨래를 삼가하세요. 스크레치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