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봉사활동 신청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봉사활동 신청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녹색경영대상] 화이트스파, 소프트욕조
작성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등록일 2016-04-12 조회 2,358
첨부

본문

욕실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는 매년 증가추세에 있다. 또한 현대인의 장시간 목욕이 늘어나면서 물의 온도를 유지하기가 힘들어졌으며, 기존의 딱딱한 이질감적 욕조물질에 피곤함이 많았다. 소프트욕조는 위와 같은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함은 물론 안전성, 내구성, 실용성, 청결성,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킴으로써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크게 각광 받고 있다.

화이트스파(대표 임정호, www.whitespakorea.com)는 세계 최초로 쿠션이 있는 최첨단 소프트욕조를 캐나다 화이트워터(WHITE WATER) 사와 공동개발, 독점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엄마품처럼 포근하게 감싸주는 구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소프트욕조 제품 ‘HUG’를 통해 ‘Reddot design award winner’를 수상하며 세계인의 기호에 맞는 앞선 감각을 입증했다. 또한 2010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IDEA에도 소프트욕조 ‘LARGO’를 출품했으며, 독일 IF DESIGN AWARD에는 이노디자인과 공동개발한 소프트욕조 신모델 ‘BARCO’를 출품할 계획이다. 

[녹색경영대상] 화이트스파, 소프트욕조


화이트스파는 미국과 중국에 지사를 설립하여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 소프트욕조를 수출하고 있다. 현재 미국과,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캐나다 등지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사용 후기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욕조의 크기를 서양인의 큰 체격에 맞도록 디자인한 맞춤제품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해 서구권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프트욕조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지닌 대형욕조와 아크릴, 세라믹 등의 다양한 소재의 욕조를 공급하고 있어 목욕문화를 중심으로 새로운 웰빙개념을 정착시키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 화이트스파의 소프트욕조 제품들은 유럽 및 미국 등지의 최고급 매장에서 최고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울러 리비아 정부 산하 발주기관과 MOU 계약과 UAE 정부 조달청과 구매계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연간 30만 개 이상을 생산 공급하는 일본 최고 제조회사인 TOTO, INAX 등과도 소프트욕조에 대한 구매계약 진행 중이다.